Saturday 6 December 2008

런던 심장부에 위치한 진 레스토랑, 정통 한식 바베큐 특선 야심차게 선보여


런던의 퓨전 한중식 전문 업체인 진 레스토랑이 현재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는 유산슬과 양장피와 같은 중화요리와 더불어 등심, 주물럭과 같은 정통 한식 바베큐 특선을 12월에 선보인다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진 레스토랑은 5년전 런던의 심장부인 소호 지역 근처에 개업한 이후 한국 음식의 대중화와 세계화를 위해 다양한 메뉴의 계발에 앞장서고 있는 한인 업체중의 하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THE EAST 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규희 매니저는, “저희는 외국인의 입맛에 맞는 새로운 한중식 퓨전 메뉴의 개발 이외에도 구워먹는 고기의 맛을 제대로 선보이며 한국 전통 음식의 우수성을 영국인들에게 알리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현재 진 레스토랑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A 급 등심 구이 재료의 일부로서 육질이 쫀득쫀득 하고 고기 맛이 연한것이, 한국의 일반 고기 전문점에서 조차 맛보지 못하는 진 레스토랑만의 특별한 자부심 이라 합니다.

진레스토랑의 주소는 아래와 같으며 예약 문의는 020 7734 0908 로 하시기 바랍니다.
Restaurant Jin (Korean Barbeque Restaurant), 16 Bateman Street, London, W1D 3AH

No comments:

The Ea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