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3 December 2008

뉴몰던 유미 정통 한중식 요리 전문점, 내년부터 각종 다양한 서비스 행사 마련해


영국 한인 타운 최고의 인기 명소중 하나인 유미 정통 한중식 요리 전문점 (이하 유미 회관) 이 내년 1월 부터, 경제 공황으로 인해 나날이 늘어만 가는 고객분들의 부담을 들어 드리기 위해 각종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새롭게 고객 여러분들을 찾아 뵐것이라고 THE EAST에 전해 왔습니다.
유미 회관은 이미 올 7월, 20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 추첨및 할인 행사를 행한바가 있고 또한 유미회관의 대표 허영구, 우옥경 부부는 한인 사회에서의 각종 봉사활동과 그 업적이 인정 받아 최근에는 한인 요식업회의 회장직을 역임하기도 했었습니다.

자장면과 짬뽕, 손으로 직접 빗은 만두가 유미 회관을 영국내 최고의 중화요리 전문점으로 대변하고 있다면 이브닝 스탠다드와 타임 아웃과 같은 영국의 영향력있는 언론 매체들은 유미 회관의 정통 한식요리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정통 한국 요리와 정통 중화 요리가 동시에 영국인들과 한국인들에게 어필할수 있었던 노하우에 대하여, 유미회관의 우옥경 여사는, “저희 유미회관은 지난 20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과 로컬 마케팅을 절충해서 이용 하고 있습니다. 즉, 유미회관은 외국인 손님을 위한 특별한 메뉴가 존재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같은 메뉴라 할지라도 어떤 국적의 손님이 주문 하시느냐에 따라 양념의 조절을 달리합니다. 이러한 마케팅 방식이 결국은 한국 음식을 이땅에 제대로 뿌리 내릴수 있게 하는 노하우가 아닐까요” 라며 THE EAST 에 전했습니다.

No comments:

The East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