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8 November 2008

2008 Korean Foods Festival


기간: 2008년 11월 7일 부터 11월 11일 까지
장소: 코리아 푸드, 서울 프라자, Wing Yip (Croydon)
주최: 한국 농수산물 유통공사, 삼진 글로벌넷
주관: 코리아 푸드

코리아 푸드가 주관하고 한국 농수산물 유통공사와 주식회사 삼진 글로벌넷이 공동 주최하는, "2008 Korean Foods Festival" 이 코리아 푸드의 본관에서 오늘 그 의미있는 오픈 행사를 가졌습니다.
금일 행사는 변 동헌 한국 농수산물 유통공사 로테르담aT 센터 지사장과 삼진 글로벌넷의 무역 1팀 이정윤 과장 그리고 서병수 코리아 푸드 대표 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전희원 코리아 푸드 팀장의 사회로 이루어 졌습니다.
이번 "2008 Korean Foods Festival" 은 코리아 푸드가 지난 10월 28일 경상북도와 MOU (업무 제휴 협약) 체결후 처음 으로 실시하는 한국 식품 종합 판촉 행사로서, 한국산 농산물의 우수성을 영국및 세계시장에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한 실질적인 첫걸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코리아 푸드는 이번 "2008 Korean Foods Festival" 을 시작으로,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방법으로 한국 문화 알리기에 앞장 설 것이며, 또한 코리안 푸드 본점및 서울 프라자, Wing Yip (Croydon) 에서 11월 11일 까지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 기간동안에는 다채로운 시식코너와 기념품 증정이 이루어 지니,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THE EAST 에 전했습니다.

No comments:

The East News